제로베이스 콘텐츠 마케팅 26

제로베이스 콘텐츠 마케팅 스쿨 1주차 조별과제

베베로나 2024. 9. 11. 18:57
성공카피 분석하기-누가바 광고

 
 https://youtu.be/C81d1Yh5WgE

 

e. 해당 브랜드/상품의 타겟에 적절한가요? 그 이유는?


해태제과의 누가바 아이스크림 광고인 ”안녕하세요 ‘누가’입니다“ 는 다양한 밈을 사용하는 MZ세대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만들어 젊은 2030세대들에게 적절했던 카피라고 생각합니다.

”요새 누가 누가바 먹음? 에서 누가를 맡고 있습니다“ 라는 밈을 사용하여 한파속, 밥 먹기 전, 넘버3, 성대모사 등 다양한 상황 속에서 유머스럽게 ‘누가’ 밈을 사용하여 재미를 주었습니다.


a. 어떤 매체/방식을 활용했나요? 그이유는?


50주년을 기념해 유튜브 영상광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활용하여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와 매력을 보여주고, 젊은세대들이 많이 사용하는 sns매체를 이용하여 누가바에 대한 오래된 인식이 바뀐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광고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아래와같이 공감과 댓글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고 반응을 알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광고


인스타그램 릴스